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열고 닫기

바이탈스푼
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구분제목작성자
  • 질문배송에 관한 문의
    답변

    Q. 배송비는 얼마인가?

    A.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5만원 미만 결제 시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

     

    Q.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

    -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평일 오후 3시 이후에 취합하여 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발송처리 완료 시 송장번호로 택배위치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택배 도착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ex) 화요일 오후 3시 결제완료 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목요일 도착

    금요일 오후 3 ~ 일요일 주문 건은 월요일에 일괄 배송되며,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님 부재 시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

    A. 로그인 후 '주문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리스트가 나오며,

    원하신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제주도 및 섬 지역 배송이 가능한가?

    A.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

    A. 배송 주소 또는 연락처 등의 배송정보는[입금대기],[입금확인]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발송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며,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한 건의 주문을 여러 주소로 나눠 보낼 수 있나?

    A. 여러 배송지로 보내실 경우 주문을 각각 해주셔야 합니다.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습니.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파손된 채로 배송됐어.

    A.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센터(080-464-5700)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





  • 질문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찾나요?
    답변


    Q.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찾나요?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클릭아이디 찾기 클릭본인인증을 하시면 아이디 찾기가 완료됩니.

     

    Q.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찾나?

    A.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클릭비밀번호 찾기 클릭아이디입력본인인증을 하시면 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로그인 후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






  • 질문적립금 사용안내 및 소멸 정책
    답변

    Q.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

    A.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소멸 정책>

    매월 1일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일괄 삭제됩니다.

    ) 2016 5 1 => 2015 4 30일까지 적립된 포인트 일괄 소멸

    적립금은 로그인 후 마이쇼핑 에서 확인 가능합니.

  • 질문회원 가입 시 받게 되는 혜택
    답변

    Q. 회원 가입 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


    A. 메가몰 회원 가입 시 적립금 및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 및 각종 할인 혜택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별 혜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



    회원혜택 확인하러가기

  • 질문환불은 언제 되나요?
    답변

    Q. 환불은 언제 되나?


    A. 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하여 거래가 취소된 경우 배송상태와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대기의 경우 즉시 환불되나, 배송준비 혹은 배송중 단계에서는 제품이 회수처리 된 후

    환불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 취소 시점에서 영업일을 제외한 3~5일 정도 소요되며,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는

    즉시 환불, 취소 처리됩니.

  • 질문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A. 교환사유를 꼭 밝혀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080-464-5700)나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

    1.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주문 건당 1회만 가능하며,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2. 주소지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오배송 된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이벤트 및 할인 상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 불가 내용이 고지된 경우


    * 제품의 파손이나 내용물에 이상이 있을 시 확인 즉시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

  • 질문주문 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
    답변

    Q.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 되나?






    A. 쿠폰 종류에 따라 사용횟수나 기간이 상이하므로 쿠폰 내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회성 쿠폰의 경우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쿠폰은 환급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

  • 질문배송전 환불처리 문의
    답변

    Q. 배송 전 주문취소 했는데 아직 환불처리가 안 되어 있어.



    A.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승인취소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3~5(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되며,

    승인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

  • 질문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


    A. 마이쇼핑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내역에 대해 주문취소를 접수해주시면, 카드결제의 경우 3~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처리가

    진행되며, 해당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는 즉시 환불, 취소 처리됩니다. (공휴일제외)

    배송준비 또는 배송중 단계에서는 취소 접수를 하시더라도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며,

    발송 완료 후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 5,000원을 별도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질문무통장입금 안내
    답변

    Q. 무통장입금을 주문정보에 기재한 내용과 다른 사람으로 했어.


    A. 주문정보에 기재한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080-464-5700)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배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



    Q. 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


    A. 가상계좌로 입금 시 즉시 입금 확인이 가능하며, 평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오후 3시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 발송 됩니.


    , 무통장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입력하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안 될 경우 당사는 배송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